업앤다운
은행주 상승…카카오뱅크↑·JB금융↓
(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세계 최고의 커피 맛을 선보인 월드바리스타 챔피언 폴바셋을 오는 15일 초청해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시까지 커피 시연회 및 사인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폴바셋은 호주 출신으로 2003년 세계 바리스타 챔피언십에서 역대 최연소로 우승하며 전 세계적으로 널리 이름을 알렸다.
22세때 이탈리아를 여행하다 현지에서 에스프레소를 마신 뒤 만드는 사람에 따라 커피 맛이 달라진다는 점에 호기심을 느낀 뒤 바리스타의 길을 걸어오고 있으며, 현재 국내외에서 커피숍 폴바셋을 운영중이다.
그는 이번 커피 시연회를 통해 폴바셋 대구점(롯데백화점 대구점 지하2층)을 처음으로 방문한다.
약 1시간 가량 직접 선정한 원두를 로스팅한 핸드드립 커피를 방문 고객 대상 제공하며 30분동안 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폴바셋 커피 대구점 매장은 지난해 폴바셋이 직접 개발한 ‘폴바셋 바리스타 캡슐 커피’가 가장 큰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이 캡슐은 매장 또는 온라인몰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임한호 롯데백화점 대구점 식품 플로어장은 “이번 커피 시연회를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 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대구 지역 최대 먹거리 스트리트를 위해 콘텐츠 뿐만 아니라 이와 같은 특별 이벤트도 다양하게 열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