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대구백화점에서는 가을 정기 바겐세일인 ‘the SALE(더 세일)’ 행사를 이달 28일부터 다음 달15일까지 20일간에 걸쳐 본점 및 프라자점에서 동시 실시한다.
이번 대구백화점 여름 정기바겐세일은 해외 럭셔리 브랜드 대전을 비롯해 입점 브랜드의 80% 이상이 세일에 참여하고, 최고 30%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대구백화점은 이번 세일 기간 중 해외 럭셔리 브랜드 대전을 비롯한 가을/겨울 패션 부문과 가전・가구 등 혼수 관련 상품에 고객들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하면서 이번 가을 바겐세일에는 관련 상품군의 이벤트 및 행사 머천다이징을 대폭 강화할 계획이다.
대구백화점은 이번 가을 정기 바겐세일 기간 주말과 주중 구분 없이 전일 대백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마련했다.
20/40/60/100만원 이상 구매시 1만/2만/3만/5만원 대백상품권을 증정하고, 영 고객층을 위해 스포츠 장르와 진・스포치 캐주얼 장르는 15만원 이상 구매시 7%상당인 1만원 대백상품권을 증정한다.
카드사와 연계한 다양한 행사도 진행한다.
이달 28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대백대구은행카드 및 대백씨티카드로 10/20만원 이상 구매시 5천원/1만원 대백상품권을 증정하며, 바겐세일 기간 중 대백플러스체크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1만원 대백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NH농협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200명에 한해서 1만원 대백상품권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바겐세일 기간 중 7만원이상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마스크팩, 키친다올, 식품구매권 등특별 감사품을 증정한다.
이번 세일에는 색다른 이벤트도 진행한다.
브랜드에 상관없이 폐운동화 또는 인증샷을 가지고 방문하면 1만원 운동화 구매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세일 기간중 1인 1회에 한해 가능하며 본점과 프라자점 사은 증정데스크에서 증정한다.
카드 무이자 할부 행사도 진행한다. 바겐세일 기간 중 대백카드(씨티・대구은행)카드로 50만원 이상 구매시 4~6개월 무이자 할부를 적용할 수 있다.
여성의류 30% 세일에는 캐시미어하우스, 레코브, 프리밸런스, 최복호, 캐시미어하우스 등 캐릭터/디자이너 브랜드와 비비안, 바바라 등 란제리, 멜로디가든, 티뷰, ab.f.z, GGPX 등 영캐주얼 브랜드가 참여하고, 20% 세일에는 쿠만오은환, 마리아니, 모라도, 캐리스노트, 후라밍, 클라이드, 온앤온, 세컨스킨, 록시 등이 참여한다.
남성의류 30% 세일에는 올젠, 프랑코페라로, 제스, 갤럭시 등 남성 정장/캐주얼과 컬럼비아, 에이글, CK액세서리, 트루릴리젼 등 아웃도어/진캐주얼 브랜드가 참여하고, 20% 세일에는 킨록앤더슨, 앤드지바이지오지아, 까르뜨블랑슈, 클럽캠브리지 등 캐주얼/정장 브랜드가 참여한다.
구두와 핸드백 20% 세일에는 덱케, 몽삭, 가스텔바작, 에스콰이아콜렉션, 러브캣, 닥스제와, 금강제화/랜드로바(~10/9), 소다 등이 참여하고 10% 세일에는 루이까또즈, 메트로시티, 닥스핸드백, 코론 등이 세일에 참여한다.
이 밖에도 아동 브랜드인 티파니, 빈, 쇼콜라, 프랜치캣 20% 등 다양한 브랜드가 세일에 참여하고 가구, 홈패션, 주방용품, 테이블웨어 등 리빙 브랜드 또한 가을 정기 바겐세일에 참가한다.
대구백화점 프라자점에서는 가을 정기 바겐세일 해외 럭셔리 브랜드 60~30% 세일을 층별 행사장 및 지하2층 전관행사장에서 10월13일부터 17일 5일간 진행한다.
에트로, 아르마니, 듀퐁, DKNY, 겐조, 아이그너, 콜롬보 등 4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행사기간 중 구매금액에 따라 5~7% 상당의 대백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해외 럭셔리 브랜드 특별초대전’을 10월 13일부터 10월16일 4일간 프라자점 10층 프라임홀에서 진행한다.
샤넬, 루이비통, 에르메스, 피아제, 티파니, 프라텔리로세트, 리치오안나 등 다양한 명품 병행수입 제품과 빈티지 제품 등으로 구색과 볼거리를 강화했다.
빈티지 해외직수입 핸드백, 지갑, 선글라스, 시계 등 최대 80% 할인판매를 비롯해 핸드백, 시계 무료 감정/매입 이벤트, 몽클레어/비비안웨스트우드 선글라스 1+1 기획전, 디원우 다이마몬드 특별 초대전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동우, 사비티에, 태림 등 참여하는 모피 알뜰 기획전을 통해 10개 한정 품목에 한해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프리미엄 애견용품 브랜드 ‘UBUN' TU by MARKET D' 에서는 애견의류와 액세서리 등 최대 40%할인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대백프라자점 지하2층 이벤트홀에서는 바겐세일과 혼수 고객을 겨냥해 10월1일부터 6일까지 '리빙 아이템 토탈전'을 통해 주방용품, 의자 등 인테리어 소형가구 및 소품을 최대 60% 할인해서 판매한다.
또한 같은 기간 지하2층 이벤트홀에서는 노스페이스, 미즈노, 리치오안나, 제옥스, 가버 등이 참여하는 대백 슈즈 페어 진행하고, 행사 기간 중 아이빈 구두 1만원, 노스페이스 방한화 3만원, 에이글 등산화 5만7천원 등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
10월7일부터 12일까지는 이동수, 최연옥, 휴리나, 신장경 등 여성 디자이너 FW 패션 대전과 함께 양성숙 창고대개방전을 지하2층 이벤트장에서 진행한다.
이달 28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본점7층, 프라자점 6층에서는 코오롱스포츠 특별초대전이 동시에 진행되며 이월상품 최대 60%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대구백화점 프라자점 10층 프라임홀에서는 이달 28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대형 프로젝트인 '뮤비하라' (뮤직비디오를 만들자)를 전국 최초로 선보인다.
'뮤비하라'는 걸그룹, 힙합, 베이비, 발라드, R&B 등 다양하고 다이나믹한 세트 디자인으로 구성된 부스에서 실제 유명 가수들의 뮤직비디오처럼 촬영을 할 수 있는 동영상 촬영 체험전시다.
유명가수의 뮤직비디오처럼 일반인들도 간단한 스튜디오 촬영을 통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뮤직비디오를 만들어 보는 기회를 '뮤비하라'를 통해 맛보게 된다.
비디오 촬영 스튜디오처럼 다양한 촬영조명과 특수효과를 내는 기구, 소품 등을 통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화면을 제작한 후 간단한 편집을 통해 즉석에서 아름다운 영상물을 완성할 수 있고, 현장에서는 영상전문스텝들이 촬영과 편집을 도와준다.
뮤비하라는 다음 달 4일 추석 당일 휴관을 제외하고 이달 28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11일간 추석연휴에 상시 진행될 예정이며, 인터넷예매(인터파크티켓)을 이용하면 편리하다.
관람료는 현장구매․온라인 3,000원, 대백멤버십회원(현장결제)은 1000원에 입장가능하다.
대구백화점 프라자점은 가을을 맞아 문화센터 특별 강의 '낭만콘서트- 가을연가'를 다음 달 12일부터 오후 2시 프라임홀 10층에서 진행한다.
'낭만콘서트-청춘연가'는 7080 세대들의 우상이었던 가수들과 함께 포크송을 배우고 불러보는 가요교실로 매주 목요일 진행되며, 대백문화센터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대구백화점은 ‘함께해요 지역사랑!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이달 28일부터 다음 달 15일, 가을 정기 바겐세일 기간동안 구매할수록 쌓이는 사랑! '어린이 소아암 환자 돕기' 후원 캠페인을 봄/여름 정기세일에 이어 가을 정기 바겐세일 기간에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 행사는 대구백화점(본점/프라자점)에서 물품을 구매하면 금액에 상관없이 구매할 때마다 10원이 적립되며, 대백에서 10원을 더한 20원을 매칭하여 기부하는 행사로 기부된 적립금은 지역 소아암환자 후원금으로 전달된다.
지난 봄 정기 바겐세일에 1차 캠페인 모금액 5백만원은 지난 5월2일 중구 대봉동 환우에게 전달했으며, 2차 모금액 5백만원은 2017년 8월 3일 동구 율하동 환우에게 전달했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