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용인시의회, 여성단체 協 후원회 간담회 열어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17-09-08 13:52 KRD7
#용인시의회 #용인시여성단체협 #간담회 #권익신장 #후원회

김중식 의장 “각계각층 권익신장 위해 많은 노력”

NSP통신-7일 김중식 용인시의회 의장(가운데)이 여성단체협의회 후원회 회원들과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 (용인시의회)
7일 김중식 용인시의회 의장(가운데)이 여성단체협의회 후원회 회원들과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 (용인시의회)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용인시의회(의장 김중식)는 용인시 여성단체협의회 후원회 회원 30명과 간담회를 7일 시의회에서 개최했다.

김중식 의장은 인사에서 “현대 정치의 발전에는 여성들의 역할이 컸다. 용인시 내에서도 여성들이 시의 발전과 각계각층의 권익 신장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회원들은 상현동 수자원공사 주변 도로문제, 역북지구 도로문제 등 실생활에서 느꼈던 불편함을 이야기 했다.

G03-9894841702

김중식 의장은 “도로문제는 단기적 관점에서 접근하면 장기적으로 더 큰 문제가 발생한다. 현재 효율성을 극대화하되 신속하고 경제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여러 가지 방안을 마련하고 있다”라며 “조속한 해결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그리고 의회방청과 관련해 일반시민들이 청취만으로는 회의내용을 잘 전달받기 어렵다는 건의에 대해 김중식 의장은 “좋은 의견 감사하다. 앞으로 회의 시작 전 사전 브리핑 등 방안을 연구해 시민들이 회의 내용을 더 잘 전달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간담회 자리에는 박남숙 부의장, 박원동 자치행정위원장, 박만섭 복지산업위원장, 김희영 의회운영위원회 간사, 남홍숙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 김상수 자유한국당 대표의원, 윤득원 의회사무국장이 함께 했다.

NSP통신/NSP TV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