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롯데백화점 광주점, 봄학기 문화센터 접수

NSP통신, 김용재 기자, 2017-02-01 10:32 KRD7
#롯데백화점 광주점

지난 24일부터 선착순으로 접수시작…오는 3~5월 다양한 문화관련 교육 및 체험강좌 마련

NSP통신-롯데백화점 광주점 11층 문화센터 관계자가 2017년 봄학기 강좌 관련 내용을 설명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광주점)
롯데백화점 광주점 11층 문화센터 관계자가 2017년 봄학기 강좌 관련 내용을 설명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광주점)

(광주=NSP통신) 김용재 기자 = 롯데백화점 광주점 문화센터가 오는 3월부터 5월까지 3개월 간 진행되는 2017년 봄학기 문화센터 회원모집을 지난 24일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다.

수강신청 접수는 방문 접수와 인터넷 접수 모바일 접수로 이뤄지고 있다.

롯데백화점 광주점 문화센터는 이번 봄학기에 총 280강좌(중복강좌 포함)를 개설했으며, 기존 강좌를 비롯해 다양한 신규 강좌와 특별강좌를 준비했다.

G03-9894841702

특별강좌는 유명인사와 전문가들이 직접 들려주는 방식으로 정보교류와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되며 가격 또한 저렴해 부담없이 참여할 수 있다.

기존 정기강좌 이외 단기강좌에서는 직장맘들이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대폭 늘려 편성했다.

영·유아부터 초·중·고 생까지 참여가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영·유아들에게 트니트니 키즈챔프, 엄마랑 함께하는 쁘띠 발레교실, 그리고 초·중·고생들에게는 마음으로 느끼는 감성교육 플룻교실, 배우고 싶은 현의 기술 바이올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가격 또한 저렴하고 주중에 한번 참여 가능해 부담 없이 신청할 수 있다.

이밖에 봄 학기 주제 ‘라이프 스타일 트랜드’에 맞는 교양클래스, 해설가와 함께하는 봄 길 여행, 미술, 악기, 노래, 댄스, 발레, 요가 등 삶의 질을 높여주는 강좌로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롯데백화점 광주점 이우옥 문화센터장은 “봄·여름·가을·겨울 4계절 중 문화센터 수강생이 가장 많은 계절이다”며 “이번 봄학기 강좌 편성부분은 기존 수강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전문성과 유익한 강좌를 개설하는 등 실속 있는 체험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용재 기자, nsp2549@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