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강원도관광재단-스노우피크, 관광 활성화 업무협약

NSP통신, 조이호 기자, 2023-03-27 14:55 KRX7
#강원도 #강원도청 #김진태도지사 #강원도관광재단 #스노우피크
NSP통신-강원도관광재단과 스노우피크 관계자들이 강원도 관광 활성화 분야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강원도)
강원도관광재단과 스노우피크 관계자들이 강원도 관광 활성화 분야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강원도)

(강원=NSP통신) 조이호 기자 = 강원도(도지사 김진태) 관광재단(대표 강옥희)이 25일 스노우피크코리아(대표 김남형)와 강원도 관광 활성화 분야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은 서로의 정보 및 사업 교류를 통해 생활인구 증가를 위한 상호 교류와 협력 등을 담고 있으며 강원도 내 캠핑장·유휴부지를 적극 활용하는 체류형 관광 프로그램을 발굴해 건전하고 성숙한 캠핑 관광 문화 정착에 기여하기 위해 추진됐다.

협약의 주요 내용으로는 ▲지역 상생을 위한 체류형 관광상품 개발 및 지역 특산품 활용 ▲선도적인 캠핑문화 전개 ▲캠핑상품 개발을 위한 강원도 내 캠프 이벤트 개최 등 강원 관광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담고 있다.

G03-9894841702

강옥희 대표는 “스노우피크코리아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강원도의 풍부한 관광자원을 활용한 수준 높은 캠핑 관광 콘텐츠 발굴로 관광객 및 생활 인구 증가를 통해 지역 경제를 활성화시켜 균형있는 지역 발전을 일구어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