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자유한국당 이동환 고양시장 후보·남경필 경기도지사 후보, 공동공약 발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8-06-02 08:25 KRD7
#자유한국당 #이동환 #남경필 #9호선 #대곡역

9호선 대곡역 연결·강변북로-자유로 지하고속도로 건설 추진 등

NSP통신-이동환 자유한국당 고양시장 후보(우)가 같은당 소속 남경필 경기도지사 후보가 지켜보는 가운데 선거차 유세를 전개하고 있다. (이동환 선거캠프)
이동환 자유한국당 고양시장 후보(우)가 같은당 소속 남경필 경기도지사 후보가 지켜보는 가운데 선거차 유세를 전개하고 있다. (이동환 선거캠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자유한국당 소속 이동환 고양시장 후보와 남경필 경기도지사 후보는 1일 오전 7시 30분 경기도와 고양시 발전을 향한 고양시민들의 염원을 담아 공동공약을 발표 했다.

두 후보는 이날 공동공약으로 ▲9호선 대곡역 연결 ▲걍변북로-자유로 지하고속도로 건설 추진 ▲ 대곡역 복합환승타운 조성 ▲ 고양 일산 테크노벨리 조성 ▲GTX 노선 조기 착공 ▲ 잡스(Jobs)타운 조성 등을 위해 서로 협력하기로 했다.

남 도지사 후보는 “시장과 도의원이 자유한국당에서 많이 되어야 제가 도지사가 되어도 힘 있게 일 할 수 있다”며 “이동환 후보가 꼭 고양시장에 당선되고 본인 또한 당선돼 오늘 협약한 내용을 함께 멋지게 이루어 나가자”고 말했다

G03-9894841702

이 이 후보는 “경제가 많이 어렵다. 일자리 많이 만드는 시장되겠다”며 “반드시 6.13지방선거에 당선돼 8년 동안 망가진 고양시 발전을 위해 이 한 몸 바치겠다”고 화답했다.

NSP통신-남경필 자유한국당 경기도지사 후보가 같은당 소속 이동환 고양시장 후보의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이동환 선거캠프)
남경필 자유한국당 경기도지사 후보가 같은당 소속 이동환 고양시장 후보의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이동환 선거캠프)

한편 이 후보는 1일 금요일 밤을 즐기기 위해 고양시 마두역 인근 상가와 라페스타로 외출 나온 고양시민들을 대상으로 선거운동을 전개하며 “민주당 8년 집권 동안 망가진 고양시의 시정을 견제하지 못한 것에 대해 고양시 보수도 반성한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