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업계 동향
현대는 ‘맑았고’ 신세계는 ‘살짝 흐림’…편의점계가 치킨을 대하는 법
(충남=NSP통신) 맹상렬 기자 = 논산시(시장 황명선)가 추진하는 시민소통형 ‘2020 논산시민아카데미’가 오는 11일 세 번째 문을 연다.
이번 아카데미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방식으로 유튜브 채널 실시간 생방송 및 줌(ZOOM)화상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세 번째로 강연을 펼칠 노규식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는 tvN ‘문제적 남자’,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SBS ‘영재발굴단’ 멘토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두뇌 교육과 육아 자문가 역할을 맡았으며 최근에는 ‘슬기로운 부모생활’이라는 콘텐츠로 대중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이번 아카데미에서는 ‘코로나 극복, 슬기로운 부모생활’을 주제로 코로나로 인해 변화된 환경 속에서 부모들이 겪는 자녀 고민에 대해 서로 공유하고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오는 11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논산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방송되며 코로나19로 변화된 일상과 삶의 고민을 함께 나누고 풀어가는 과정을 통해 시민들이 공감하고 위로받는 시간이 될 것으로 시는 기대하고 있다.
당일 줌(ZOOM) 화상회의 프로그램 참여 및 사연 신청과 아카데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시청 또는 평생학습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평생교육과 평생학습팀으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 맹상렬 기자 smartr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