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파크 하얏트 부산, 봄 채소 특선 프로모션 선보여

NSP통신, 도남선 기자, 2015-03-10 10:17 KRD7
#파크하얏트부산 #하얏트호텔 #다이닝룸 #봄채소 #프로모션

다이닝룸, 싱그러운 봄 채소를 주제로 한 웰빙 세트 메뉴 마련

NSP통신- (파크하얏트부산 제공)
(파크하얏트부산 제공)

(부산=NSP통신) 도남선 기자 = 파크 하얏트 부산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다이닝룸은 봄을 맞아 화이트 아스파라거스, 세발채소, 달래 등 신선한 채소들을 주제로 구성한 세트 메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숀 키난 파크 하얏트 부산 총주방장은 봄철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채소들을 다양하게 구성한 5코스와 3코스의 특선 세트 메뉴를 준비했다.

봄 채소는 비타민이 풍부해 원기를 회복시키고, 특유의 향긋함과 신선한 식감이 입맛을 돋우어 봄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G03-9894841702

5코스 세트 메뉴는 오이 요거트 셔벗, 섬유질이 풍부한 어린 봄 잎과 상큼한 라즈베리 드레싱이 곁들여진 시트러스에 마리네이드한 신선한 연어를 시작으로, 봄 채소 테린과 토마토 가스파초, 엔젤 헤어 파스타가 제공된다.

메인 메뉴는 육류와 생선 요리 중 선택 가능하다. 육류 메인요리로는 그릴에 구운 호주산 와규 우둔살과 화이트 아스파라거스, 애호박, 달래, 세발채소 등의 봄 채소 샐러드가 제공되며, 생선 메인으로는 콩피한 마늘과 타임을 곁들여 깊은 풍미를 더한 구운 봄 채소와 신선한 생선 요리를 마련했다.

디저트로 제공되는 로스트한 피망 젤라또와 다크 초콜렛 크림은 성큼 다가온 봄의 신선함을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3코스 세트 메뉴의 애피타이저로는 마리네이드한 연어가, 메인 메뉴로 봄 채소를 곁들인 호주산 와규 우둔살 스테이크, 디저트로는 당근 케이크와 바닐라 마스카포네 크림이 제공된다.

또한 다이닝룸의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와인 패키지도 추가 이용이 가능하다.

봄의 신선함과 상큼한 베리향, 과일향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와인이 각 코스 메뉴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봄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다이닝룸의 봄 채소 특선 프로모션은 오는 15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5코스 세트 메뉴는 1인 11만원, 3코스 세트 메뉴는 1인 8만 8000원에 제공된다.

3코스 시 와인을 페어링할 경우 2만 5000원, 5코스는 4만원이 추가된다.

aegookja@nspna.com, (NSP통신 도남선 기자)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