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CJ제일제당 ‘맑음’·SPC삼립 ‘비’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안진경이 활력 넘치는 몸매 관리 비법을 살짝 공개했다.
안진경은 최근 프리미엄 원액기 브랜드 휴롬과 웰빙라이프 콘셉트의 화보를 진행했다.
안진경은 화보 촬영에서 평소 자신만의 방법으로 관리해 온 군살 하나 없는 탄탄 몸매로 건강 매력을 한껏 과시했다.
안진경은 건강미 유지 비결에 대해 “일상의 밸런스를 유지하기 위한 웰빙 습관이 중요하다”며 “평소 먹는 것을 좋아해 이것 저것 잘 먹지만 매일 샐러드와 쑥 등 채소 원액은 빼놓지 않는다. 또한 무엇보다 꾸준한 걷기 운동도 게을리 하지 않는다”고 귀띔했다.
안진경은 지난 2001년 3인조 걸 그룹 ‘투야’ 멤버로 데뷔해 베이비복스 2기인 ‘베이비복스리브’ 리더로 활동하다 팀 해체로 홀로서기에 나서 2010년 솔로 데뷔해 그해에만 3장의 앨범을 발매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보였다.
소속사와의 전속계약이 마무리되면서 최근 독립 활동을 시작한 안진경은 ‘평생 가수’의 꿈을 위해 데뷔 12년 차이지만 신인의 초심으로 한 걸음 한 걸음 내딛고 있어 그의 앞으로의 모습들에 기대를 갖게 한다.
한편 안진경은 지난 22일 진행된 ‘케이컬처 콘서트’ 개관 기념 축하 공연 무대에 올라 화려한 섹시 댄스 퍼포먼스로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