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CJ제일제당 ‘맑음’·SPC삼립 ‘비’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방송인 안선영이 결혼 폭탄 공약(?)으로 화제다.
안선영은 최근 녹화가 진행된 MBN ‘황금알’에서 MC 손범수가 종편 예능 프로그램 최초로 시청률 3%를 돌파한 것에 대해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자마자 “여러분, 시청률 10%를 넘으면 지상렬 씨와 결혼하겠습니다”라고 폭탄 선언했다.
안선영의 돌발 발언에 전 출연자들은 일제히 “결혼해! 결혼해!”를 열광적으로 외쳐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이에 당황한 지상렬은 “이렇게 적극적인 여자는 별로예요”라며 재치있게 받아쳐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손범수 조형기 오영실 김태훈 안선영 지상렬이 MC를 맡은 ‘황금알’은 각 분야 최강 고수들이 황금알 같은 비법을 알려주는 프로그램으로 종편 예능프로그램으로는 처음 자체시청률 3% 돌파에 성공했다.
한편 안선영의 폭탄 공약을 들을 수 있는 MBN ‘황금알’은 오늘(29) 밤 11시 방송된다. ‘음식 大반전’이라는 주제의 이 날 방송에서는 먹음직스럽고 맛깔나는 우리 음식들의 숨겨진 놀라운 비밀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과거 장수와 건강을 상징했던 왕들의 비밀 보양식’과 함께 ‘하루에 물 8잔은 필수다?’, ‘속 쓰릴 때 우유를 마셔라?’, ‘MSG(화학조미료)는 인체에 무해하다?’ 등과 같은 알쏭달쏭했던 음식 상식들의 실체도 함께 소개한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