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화가-모델-강사 ‘팔방미인’ 최지인 아나, 이번엔 설탕공예사 도전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2-10-29 21:48 KRD7
#최지인
NSP통신- (최지인 미니홈피)
(최지인 미니홈피)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MBN 최지인 아나운서가 슈가크래프트(설탕공예)자격증을 따기위해 설탕을 이용한 케이크제작 삼매경에 빠진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지난 27일 최 아나운서는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슈가 자격증을 준비한 3개월의 시간. 마라톤 10km 완주, 광고찍고, 물론 주말 뉴스와이드 앵커, 소나무 MC, KAA강의도 하면서 버리는 시간 없이 숨가쁘게 달려온 듯. 많은 일이 있었던 만큼 신경 쓸 일도 많았지만, 그만큼 느낀 것도 많고 성숙해진 시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최 아나운서가 슈가크래프트과정이수 수료증과 슈가 케이크를 만들고 있는 모습, 과정, 완성작 등이 하나의 이미지로 편집돼 담겨 있다.

G03-9894841702

최 아나운서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못하는 게 없는 팔방미인이네”, “시테크의 달인이 따로 없군”, “도전하는 모습이 아름답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지인 아나운서는 종합편성채널 MBN 주말 오전 ‘뉴스와이드’와 ‘소중한 나눔 무한행복’을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 화가로 등단해 활동 중이다. 또한 한국아나운서 아카데미 강사와 광고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활약 중이다.

최 아나운서는 세계미술작가교류협회에서 추천작가로 선정돼 오는 11월9일부터 11일까지 3일동안 임페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리는 도어즈 아트페어에서 개인전을 갖을 예정이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