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그여남2’ 이태성-주연, 핑크빛 커플 네일아트 “혹, 사귀어?”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2-09-21 21:55 KRD7
#그여남2 #그여자작사 그남자작곡 #이태성 #주연
NSP통신- (MBC뮤직)
(MBC뮤직)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이태성과 걸 그룹 애프터스쿨의 주연이 커플 네일아트로 눈길을 끈다.

현재 MBC뮤직 ‘그여자작사 그남자작곡 시즌2’(이하 ‘그여남2’)에 두 번째 주인공으로 출연 중인 이태성과 주연은 둘 만의 징표로 핑크컬러의 커플 네일아트를 해 그 배경에 관심을 갖게하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두 사람의 커플 네일아트는 주연이 이태성과 함께 화장품 매장을 들러 구경하던 중 네일아트 진열대에서 돌발적으로 커플 네일아트를 제안해 이뤄졌다.

G03-9894841702

이 날 급작스런 주연의 요청에 이태성은 다소 민망한듯 머뭇대다 이내 체념하고 ‘평범한 색으로 해달라’며 손을 내밀었으나, 주연이 ‘똑같은 색으로 칠해야 한다’며 자신의 네일 컬러와 같은 핫 핑크색 매니큐어를 정성스럽게 발라 커플 네일아트가 탄생됐다.

특히 주연은 난생 처음 겪는 상황에 수줍음에 어쩔줄 몰라하는 이태성에게 “다음 만남 때까지 오빠가 매니큐어를 지우지 않고 오면 감동할 것 같다”라며 “우리 둘 만 알 수 있는 증표다”라고 실제 커플처럼 애정을 표현한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이태성은 직접 앞치마를 두르고 요리를 해 브런치를 준비하고, 일일 스타일리스트로 변신해 옷을 골라 선물하는 등 특별한 이벤트로 주연을 감동케 했다.

한편 두 사람의 실제 연인을 방불케하는 달콤한 데이트 현장은 오는 22일 오전 11시와 밤 11시에 MBC뮤직 ‘그여자 작사 그남자 작곡 시즌 2’를 통해 공개된다.

NSP통신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