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티어, ‘이커머스를 위한 AI 시작하기’ 이북 발간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컴백을 앞둔 백지영이 오는 7일 선공개 곡 ‘목소리’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5일 0시를 기해 소속사인 WS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백지영의 ‘목소리’ 티저 영상은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 날 공개된 티저 영상은 ‘니 목소리가 들려’라는 백지영의 내레이션과 애절한 백지영의 표정으로 시작돼 특유의 감성보컬로 이어지고 있다.
짧은 티저 영상이지만 백지영만이 가지고 있는 호소력 있는 감정이 듬뿍 실린 보이스는 ‘애절 발라드 퀸’의 존재감을 다시 한 번 각인시켜 준다.
특히 감정을 표현하는데 있어 가장 섬세하다는 평을 받고 있는 백지영의 탁월한 가창력과 슬픈 표정연기는 이번 ‘목소리’ 티저 영상에서도 그 진가를 충분히 발휘해 내고 있다.
티저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짧아서 아쉽지만 ‘목소리’ 완곡이 나올 때까지 기다리겠다”, “백지영 역시 감성보컬 지존”, ”개리 랩 부분이 없어 아쉽지만 완곡 기대된다” 등 반응들을 이었다.
한편 백지영은 오는 17일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발매에 앞서 7일 0시 선공개 곡 ‘목소리’를 싱글로 공개 할 예정이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