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씨엔블루, 음원 이어 2AM · 빅뱅 · 샤이니 제치고 음반 판매 1위 ‘狂風’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2-03-27 23:41 KRD7
#씨엔블루 #Hey You

- 발매 하룻만에 앨범 1만3천장 판매 기염

NSP통신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개성있는 네 남자로 1년만에 가요계로 돌아 온 밴드 씨엔블루(CNBLUE)가 인기 ‘광풍(狂風)’을 몰아치고 있다.

지난 26일 세 번째 미니엘범 ‘EAR FUN(이어 펀)’ 발매와 동시 음원을 각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공개한 씨엔블루는 타이틀 곡 ‘Hey You(헤이 유)’로 순식간에 차트 1위에 오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이 날 오후 미디어 대상의 쇼케이스를 통해 더욱 성숙해지고 파워풀해진 모습으로 신곡 첫 라이브 무대를 공개하며, 호평을 이끌어낸 씨엔블루의 음반은 당일에만 1만3000여 장의 판매 기록으로 뜨거운 인기 속의 2AM과 빅뱅, 샤이니 등을 따돌려 앨범 판매량 집계사이트인 한터차트의 일간차트 정상을 단 숨에 밟는 기염을 토해냈다.

G03-9894841702

27일 현재 씨엔블루는 한터차트에서 계속해 실시간 차트 정상을 지켜내고 있는 한편 소리바다 등 음원 사이트에서도 1위 자리를 고수 중이다.

씨엔블루가 이처럼 뜨거운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데는 앞서 쇼케이스에서 밝혔듯 데뷔 후 받아왔던 부담감과 스트레스를 떨쳐내고 음악만을 생각하고, 즐겼던 초심을 되찾아 ‘완전히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상태’로 재무장해 팬들곁으로 ‘첫 느낌의 씨엔블루’로 돌아왔기 때문이라는게 소속사 측의 설명이다.

씨엔블루의 고도를 향한 비상을 엿볼 수 있는 타이틀 곡 ‘Hey You’는 이들만의 감각적인 매력을 담아낸 모던록으로 음악 팬들의 마음을 확실한 마력으로 붙들어 매고 있어 당분간 거센 인기의 바람은 쉽게 잦아들지 않을 기세다.

한편 씨엔블루는 오는 29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30일 KBS ‘뮤직뱅크’, 31일 MBC ‘쇼!음악중심’으로 연일 무대를 옮겨 화려한 컴백 신고식을 치를 예정이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