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 업계동향
폭염에 ‘열’받은 택배기사들 CJ대한통운 움직이나…롯데온·G마켓 ‘상생’표창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차수학이 오는 27일 광주·전라지역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차수학은 ‘수학의 솔루션은 차수학이다’라는 주제로 수학학습의 솔루션을 소개하고 사업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차수학은 지난 5일 경북지역 지역을 시작으로 부산경남, 대전, 전라광주, 구리남양주, 평택, 서울 강서지역 순으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광주전라지역 사업설명회는 광주광역시 세정아울렛 회의실에서 진행되며 학원장 또는 학원, 교습소, 공부방,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라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차수학은 8만5000개의 디지털화 된 문항과 수학 동영상 클립을 기반으로 교육 프렌차이즈 업계의 강자로 인정받고 있다. 기존 차수학의 개념끝, 유형끝, 계산끝, 내신기출족보, 고난도기출, 서술형대비 학습은 물론, 개념노트와 수학실력 진단, 오답노트, 동영상 해설 강의까지 수학에 관한 전문적인 학습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차수학은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성공 사례, 영업전략 등 차수학만의 특장점을 집중적으로 설명할 예정이며 참가비는 무료다. 사업설명회는 현재 활동 중인 지사, 영업 전문가, 학원 운영 전문가가 직접 진행해 참가자의 고충과 궁금증을 해결해줄 예정이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