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이세빈 작가, 권영찬닷컴 소속 강사로 합류…‘자녀교육법’ 강연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8-03-05 10:10 KRD7
#이세빈 #권영찬 #자녀교육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작가 이세빈이 본격적인 강연활동에 나선다.

권영찬닷컴 측은 5일 “지난 1월 도서 ‘4차 산업혁명 자녀, 3차 산업혁명 부모’를 출간해 자녀교육 부문에서 베스트셀러로 올려 놓은 작가 이세빈을 소속 강사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NSP통신- (권영찬닷컴)
(권영찬닷컴)

현재 부모자녀발전연구소 소장으로 있는 이 작가는 서울교육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유아교육 최고지도자 과정을 수료했으며 교육학 박사과정을 밟는 중이다. 이 외에도 부모교육 및 부모상담교육 과정을 수료했으며 산업교육 전문강사 1급, 유지원 2급 정교사 자격증 등을 보유하고 있다. 저서로는 ‘고난이 안겨준 선물’(공저, 2015) 등이 있다.

이 작가는 앞으로 강연을 통해 자녀가 유아기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있었던 실제 사례를 이야기로 풀어나가며 예비부모에서 부터 고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에 이르기까지 모든 부모들에게 아이의 인생 전체를 관망하고 키울 수 있는 패러다임과 방법을 제시한 신간 ‘4차 산업혁명 자녀, 3차 산업혁명 부모’ 속 내용을 가지고 똑똑한 교육법에 대해 전할 예정이다.

G03-9894841702

권영찬닷컴 대표인 개그맨 권영찬은 “이세빈 작가는 자신만의 교육 철학과 자녀 교육관으로 두 아들을 서울대를 합격하고, 치과대학을 합격하고, 일본공대 국비유학 할 수 있도록 키워냈다”며 “최근 한 강연장에서 ‘부모를 위한 올바른 자녀교육’에 특강은 두 아들의 주된 양육을 담당하고 있는 제 입장에서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공감강연이었다. 많은 예비부모들과 학부모들이 그의 강연을 들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영입을 제안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권영찬닷컴에는 현재 김경일 교수, 이호선 교수, 배우 임성민 등 40여 명의 전문직 강사들이 소속돼 활동 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