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CJ프레시웨이, KB골든라이프케어와 식자재 공급 업무협약 체결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1-23 17:38 KRD7
#CJ프레시웨이(051500) #KB골든라이프케어 #식자재 공급 #요양사업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가 금융업계 최초의 요양사업 전문기업인 KB골든라이프케어와 손을 잡았다.

23일 문종석 CJ프레시웨이 대표와 양태훈 KB골든라이프케어 대표는 CJ프레시웨이 본사에서 식자재 공급 계약 관련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KB손해보험 자회사인 KB골든라이프케어는 금융업계 최초의 요양사업 전문 기업으로, KB금융그룹과 KB손해보험의 축적된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요양서비스에 접목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 회사는 강동∙송파 지역에 1호 케어센터(주·야간보호)를 개설했으며 향후 서울 도심을 중심으로 주∙야간보호센터와 노인요양(케어홈) 시설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NSP통신-문종석 CJ프레시웨이 대표(오른쪽)와 양태훈 KB골든라이프케어 대표가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 제공)
문종석 CJ프레시웨이 대표(오른쪽)와 양태훈 KB골든라이프케어 대표가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 제공)

CJ프레시웨이는 이번 협약을 통해 KB골든라이프케어가 운영하는 케어센터 및 케어홈에 식자재를 공급하고 이용자의 건강 및 영양관리, 즐거운 식생활을 위한 프로그램 도입에 협력키로 했다.

G03-9894841702

CJ프레시웨이에 따르면 KB골든라이프케어가 식자재 공급 파트너사로 자사를 선정한 이유는 실버푸드 분야의 전문성 때문이다. 프레시웨이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5년 실버 전문 식자재 브랜드인 ‘헬씨누리’를 론칭, 고령자 맞춤형 전용상품을 출시·운영하고 있다. 또한 노인들의 경우 만성질환을 보유하거나 면역력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각종 질환에 도움이 되거나 영양 불균형을 해소할 수 있는 맞춤형 식단도 운영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KB골든라이프케어가 운영하는 강동케어센터 이용 어르신들의 건강한 생활을 위한 맞춤형 영양관리를 위해 만전을 기하고 각종 질환의 예방과 균형 잡힌 식단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먹는 즐거움의 제공을 중요한 서비스의 일환으로 생각하는 KB골든라이프케어와 협력해 메뉴 선택권을 부여하는 등의 질적 차별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