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현주의 ‘토브힐’, ‘송이진의 방송 트렌드’ 특별 수업 선봬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6-02-26 00:02 KRD7
#김현주 #토브힐 #송이진 #방송 트렌드
NSP통신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방송인 김현주의 방송스피치 아카데미 ‘토브힐(TOV HILL)’에서는 특별한 수업을 선보인다.

25일 토브힐 측은 “요즘 급변하는 방송 트렌드를 접목시키고 새롭게 변화하는 방송가의 흐름에 맞춰 '송이진의 방송 트렌드’ 클래스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업을 진행할 송이진은 리포터와 MC 경력 15년차의 배테랑 방송인으로 현재 SBS ‘모닝와이드’ LTE 생중계 전담 리포터로 맹활약 중이다.

G03-9894841702

토브힐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송이진의 방송 트렌드’ 수업에서는 방송현장 참관과 견학의 시간도 제공된다. 또한 실력과 재능이 있는 학생에게는 1인 방송 추천의 기회도 제공한다.

한편 토브힐은 리얼리티 방송 진행자 과정으로 기본적인 방송스피치 교육은 물론 요즘 방송가에서 핫 하다는 뉴미디어 방송을 접목한 교육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토브힐을 운영중인 방송인 김현주는 MC, 리포트, 쇼호스트 등 다양한 방송인의 꿈을 가지고 있지만 경제력이 취약해 체계화된 전문 교육기관에서 교육을 받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지난 2014년부터 매주 금요일 마다 재능기부를 통한 무료수업을 3년째 진행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