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하이브IM, 방탄소년단 퍼즐 게임 ‘인더섬 with BTS’ 정식 서비스 시작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6-28 15:25 KRD7
#하이브(352820) #방탄소년단 #인더섬withBTS #정식서비스 #하이브IM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하이브(HYBE)의 게임자회사 하이브IM이 방탄소년단이 참여한 신규 모바일게임 ‘인더섬 with BTS’가 28일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인더섬 with BTS’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매치 3 퍼즐 장르로, 아름다운 섬과 귀여운 캐릭터를 표현한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퍼즐게임이다.

방탄소년단은 ‘인더섬 with BTS’ 개발 초기부터 게임의 방향성 및 스토리, 캐릭터 제작에 참여했다. 멤버들은 게임 타이틀 및 로고, 퍼즐 레벨에도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공하여 게임 곳곳에 멤버들의 이야기와 취향을 담았다. 게임 내 미션은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직접 작성한 ‘버킷리스트’를 기반으로 개발됐다.

G03-9894841702

특히 슈가는 게임에서 플레이되는 음악을 직접 제작하며 게임 OST에도 참여했다. 슈가가 프로듀싱한 ‘Our Island (Prod. SUGA of BTS)’는 게임 속 평화로운 섬의 느낌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힘들면 잠시 놀러와도 돼’라는 게임의 슬로건이 그대로 느껴지는 분위기의 곡이다.

인더섬 with BTS는 강화학습 신경망 AI 기반 기술을 게임 밸런싱에 접목해 최적의 난이도로 구성한 1000개의 퍼즐을 제공한다. 여기에 화려한 이펙트 연출과 함께 시원하고 짜릿한 타격감을 구현해 매치3 퍼즐 장르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외 인더섬 with BTS는 다채로운 꾸미기와 수집요소로 재미를 더한다. 더불어 랭킹시스템과 서로의 섬을 자랑하고 소통할 수 있는 소셜 시스템 등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한편 인더섬 with BTS는 정식 출시를 기념해 특별 출석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더섬 with BTS는 한국어, 일본어, 영어, 중국어(간체, 번체), 스페인어 등 총 6개 언어로 제공되며, 글로벌 전지역에서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