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이상규 국민의힘 성북을 당협위원장, 총선백서 공개 촉구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4-09-13 15:17 KRX2
#이상규 #국민의힘 #성북을 당협위원장 #총선백서 #총선백서특별위원회
NSP통신-이상규 국민의힘 성북을 당협위원장 (사진 = 국민의힘 성북을 당협)
이상규 국민의힘 성북을 당협위원장 (사진 = 국민의힘 성북을 당협)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이상규 국민의힘 성북을 당협위원장이 국민의힘 4·10총선 백서가 작성을 마친 지 한 달이 다 돼가는데도 발간되지 않고 있는 것과 관련해 쓴소리를 쏟아냈다.

이 위원장은 12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지난달 22일 올린 총선백서가 지금까지 최고위원 회의안건으로조차 상정되지 않았다”며 백서 공개를 강력 촉구했다.

이어 “외부인에게 당의 체질 개선을 맡기는 것보다, 이 백서가 훨씬 명확한 진단서 아닙니까? 당장 수술해야 할 환자를 왜 진료 거부하는 겁니까? 혹시 총선백서가 추석 밥상에 오르는 것을 막으려는 겁니끼? 도둑이 제 발 저린다고 생각하지 않게 해 주십시오. 뚜껑 덮어둔다고 쌓여 있는 문제가 사라지는 것이 아니지 않습니까”라고 지적했다.

G03-9894841702

한편 국민의힘 총선백서특별위원회(이하 국힘 특위)에 따르면 백서는 지난 8월 14일 국힘 특위에서 최종 의결된 후 22일 서범수 사무총장에게 제출됐다. 남은 단계는 최고위원회의에 백서가 보고된 후 의결을 거치는 것인데 백서가 최고위원회의 안건으로 오르지 못해 지금까지 발간이 미뤄지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