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한울원전본부, ‘한울 다누림케어’ 신규 브랜드 론칭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4-09-13 15:16 KRX7
#한울원자력본부 #울진군 #한울다누림케어 #브랜드 #장학금

2024년 한수원 지원사업 워크숍 성료

NSP통신-한울원자력본부 전경 (사진 = 한울원자력본부)
한울원자력본부 전경 (사진 = 한울원자력본부)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한국수력원자력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이세용, 이하 한울본부)는 지난 10일 지역의 주요 단체와 유관기관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규 브랜드인 ‘한울 다누림케어’ 를 론칭했다.

‘한울 다누림케어’ 는 한수원 지원사업 중 주민 만족도가 높은 기존사업 11개에 신규사업 1개를 추가해 울진군민 모두가 생애 주기별로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패키지화했으며, 신규 론칭한 분야는 ‘초·중·고 학습보조 바우처(장학금) 지원사업’ 이다.

이는 울진군에 거주하는 모든 학생에게 장학금으로 일정 금액을 초·중·고 학생별로 차등 지급하여 학생들이 몸소 체감할 수 있는 직접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게 했다. 학생들에게 학용품과 교재 등을 지역 내에서 구입할 수 있는 카드를 지급할 예정이며, 교통카드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G03-9894841702

‘한울 다누림케어’ 사업은 △초·중·고 학습보조 바우처 지원(신규) △산후조리원 입소 지원 △출생축하기념품 지원 △초·중·고 졸업앨범 지원 △초등학생 영어체험학습 △중학생 해외문화탐방 △종합건강검진 지원 △공공의료 간병비 지원 △공공의료 응급이송 지원 △상수도 요금 지원 △TV수신료 지원 △전기요금 지원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세용 본부장은 “지속 가능한 한수원 지원사업을 위해 ‘한울 다누림케어’ 가 지역주민에게 실효성 있는 체감형 사업이 되도록 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의 삶에 빈틈이 없도록 꼼꼼히 살피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