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엔씨 리니지M 신규 직업 ‘마검사’ 클래스 케어 진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6-27 13:01 KRX7
#엔씨소프트(036570) #리니지M #마검사 #클래스케어업데이트
NSP통신- (이미지 = 엔씨소프트)
(이미지 = 엔씨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의 MMORPG 리니지M이 신규 직업 마검사의 클래스 케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마검사는 리니지M 7주년 기념 업데이트로 선보인 오리지널 클래스다. 이번 클래스 케어 업데이트로 ▲PVE 상황에서 룬 버스트 보다 먼저 사용되고 PC 대상 대시 발동이 가능해진 소닉 블레이드 ▲적중률이 향상된 댄싱 블레이드 ▲스킬 적중시 타겟 고정 효과가 적용되는 트리니티 등의 스킬이 개선됐다.

리니지M은 앞서 ‘EPISODE. ZERO’ 업데이트를 통해 ▲리부트 월드 신서버 말하는섬과 윈다우드 ▲신규 클래스 마검사 ▲신규 지역 페트라를 새롭게 선보였다.

G03-9894841702

리부트 월드를 향한 이용자 반응은 뜨겁다. 말하는섬과 윈다우드 출시 직후 이용자가 몰리며 수천명의 대기열이 발생하고 캐릭터 생성 제한 걸리며 20개의 신서버가 빠르게 마감됐다.

리부트 월드는 리니지M 정식 출시 이후 선보인 기존 22개 서버군들과 구분된 독자적인 월드다. 기존 최상위 콘텐츠였던 유일 등급이 없으며 신화 및 전설 등급의 카드 수량도 대폭 축소했다. 또 상점 장비 및 문양, 수호성 등 성장 요소를 일부만 개방해 스펙 격차를 최소화하고 신규 이용자의 접근성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엔씨는 신서버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니지M 이용자는 ▲19일부터 시작되는 출석 체크 ▲마검사 출시 기념 페트라의 가호 버프 동상 ▲성장과 함께 보상이 제공되는 말하는 섬 시즌 패스(리부트 월드 전용) ▲EPISODE. ZERO 업데이트 기념 스킬북 판매(레거시 월드 전용) 등 리부트 및 레거시 월드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