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넥슨, PC게임 프로젝트 로키 정식 명칭 ‘슈퍼바이브’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6-26 13:39 KRX7
#넥슨 #PC게임 #프로젝트로키 #슈퍼바이브 #띠어리크래프트게임즈

띠어리크래프트 게임즈의 ‘프로젝트 로키’ 정식 명칭 ‘슈퍼바이브’로 확정…신규 트레일러 영상 공개

NSP통신- (이미지 = 넥슨)
(이미지 =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공동 대표 김정욱·강대현)이 띠어리크래프트 게임즈(Theorycraft Games, 대표 조 텅, Joe Tung)에서 개발 중인 신규 PC게임 ‘프로젝트 로키(Loki)’의 정식 명칭 ‘슈퍼바이브(SUPERVIVE)’와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슈퍼바이브는 다수의 글로벌 대작들을 개발하고 서비스한 경력이 있는 베테랑 개발진으로 구성된 북미 게임사 띠어리크래프트 게임즈의 첫 타이틀이다. 개발 초기부터 북미 및 유럽 권역에서 50회 이상의 플레이 테스트를 통해 피드백을 바탕으로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고 탄탄한 이용자층을 형성하고 있다.

실제 게임 플레이 장면을 담은 신규 트레일러도 공개됐다. 영상에서 등장하는 장면들은 실제 비공개 테스트 중 촬영된 클립으로, 기존 탑뷰 시점 게임의 고정된 틀에서 벗어난 액션을 확인할 수 있다. 점프, 글라이더 활공 중 Z축을 활용한 공중 전투의 짜릿함이 구현돼 있고, 역동적이고 빠른 템포와 다양한 환경요소를 활용한 슈퍼바이브만의 액션 샌드박스 전투를 확인할 수 있다.

G03-9894841702

슈퍼바이브의 한국과 일본 지역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넥슨은 순차적으로 게임을 소개하고 한국과 일본의 서비스 일정 및 게임 관련 자료들을 공개해 나갈 계획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