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라이엇게임즈, LoL 신규 챔피언 ‘오로라’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6-21 14:16 KRX7
#라이엇게임즈 #LoL #오로라

오로라, 빠른 속도와 회피 능력으로 유연한 게임플레이 가능…7월 18일 라이브 서버 출시 예정

NSP통신- (이미지 = 라이엇게임즈)
(이미지 = 라이엇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라이엇게임즈가 PC MOBA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의 신규 챔피언 ‘오로라(Aurora)’를 공개했다.

오로라는 LoL 세계관 최초로 토끼에서 영감을 얻은 챔피언이다. 민첩한 움직임을 바탕으로 중단 및 상단 공격로에서 적을 둔화하고 소규모 교전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다. ▲영혼 방호술 ▲이중 저주(Q) 스킬과 ▲궁극기 세계의 경계(R)가 있다.

라이엇게임즈 써니 판디타(Sunny Pandita) 리드 콘셉트 아티스트는 “오로라가 LoL 세계관의 바스타야 종족 챔피언과 다른 독특한 콘셉트를 지니길 원했다”며 “토끼의 귀여움과 프렐요드 지역의 디자인, 언어 등을 접목한 신비로운 전투형 암살자 및 마법사 챔피언을 개발했다”라고 말했다.

G03-9894841702

플레이어는 6월 26일부터 LoL 테스트 서버(Public Beta Environment)를 통해 오로라를 사전 체험할 수 있다. 오로라는 7월 18일 라이브 서버에 업데이트 예정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