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BNP파리바 카디프생명(대표 쟝 크리스토프 다베스)이 오는 16일부터 10월 31일까지 ‘2014 BNP파리바 아마추어 오픈 기념’ 사진 콘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014 BNP파리바 아마추어 오픈 대회를 기념하고, 테니스를 보다 대중적인 스포츠 장려하고자 기획된 이번 사진 콘테스트는 2014 BNP파리바 아마추어 오픈 대회를 즐기는 현장 모습이나 테니스를 소재로 한 사진을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홈페이지를 통해 올리면 참여가 가능하다.
9월 18일부터는 모바일 사이트를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으며, 웹사이트나 모바일 사이트 방문자들은 올라온 사진에 감상평(댓글)도 남길 수 있다.
최우수 작품을 출품한 1명에게는 BNP파리바 아마추어 오픈상으로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된다. 총 3명에게는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의 대표 혁신보험 상품명을 담은 ELS마스터 변액보험상, ELS프로 변액보험상, 더블플러스 정기보험상으로 각각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된다. 참가자 중 2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의 제과점 상품권이 증정된다.
또한 작품을 출품하지는 않더라도 작품을 감상하고 감상평(댓글)을 남긴 경우,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1만원 상당의 제과점 상품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BNP파리바 아마추어 오픈은 오는 9월 18일부터 21일까지 목동, 부천, 구리 테니스장에서 개최되며, 1400여 명의 국내 아마추어 테니스 동호인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테니스 경기 외에도 100여명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무료 어린이 테니스 교실과 레드볼 대회 등이 실시될 예정이며, 국내 테니스 꿈나무 육성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도 진행된다.
kimbn@nspna.com, 김빛나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