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 베베핑거요거트 중국 처녀 수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08-28 16:37 KRD2
#아이배냇 #베베핑거요거트 #중국 수출 #산양분유 전문기업

유산균이 살아있는 신개념 아기전용 요거트 과자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유해 분유 사건으로 중국내에서 분유 품귀 현상이 빚어지고 있는 가운데 국내 산양분유전문업체인 아이배냇이 순수 우리기술로 만든 유산균 아기전용과자 핑거요거트 500만불을 중국에 수출 계약을 체결하고 1차로 28일 선적한다고 밝혔다.

신개념 유산균 아기전용 과자 “베베핑거요거트 1봉지(20g)에는 모유를 먹이는 아이들이 장에서 주로 발견되는 5종의 살아있는 유산균 함유돼 있고, 유산균발효유(100g) 2개분량이 한 봉지에 들어 있어 아기의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NSP통신-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베베핑거요거트 500만불을 중국에 처녀 수출했다 (아이배냇 제공)
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베베핑거요거트 500만불을 중국에 처녀 수출했다 (아이배냇 제공)

아이배냇 베베핑거 요거트는 5가지 다양한 맛(플레인, 바나나, 불루베리, 딸기, 산양)으로 구성돼 있다. 아기 입맛에 맞춘 순한 맛과 부드러운 질감으로 아기가 쉽게 잡고 먹을 수 있는 형태로 만들어 이유기 아기의 미각이 경험을 제공하고 소 근육 발달에 좋다.

제품은 중국현지 판매회사인 중국 항주지본유한공사를 통해 중국전역의 각 지역 유통망에서 판매된다. 아이배냇 베베핑거 요거트는 중국 고객으로부터 객관적인 인정을 받기 위해 병원, 아파트, 개별방문 판매, 대형마트, 백화점 등을 대상으로 저인망식 영업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중국 전시장 6개 지역(동북, 화북, 화동, 중남, 서남, 서북)을 공략하고, 특히 영유아용품 전문점, T.M.텔레마케팅), 온라인 모바일 마케팅 활동도 전개한다.

G03-9894841702

중국 수입유통회사인 중국 항주지본 유한공사는 2010년도에 설립되어 산모, 영유아 제품을 도매, 소매 하는 전문 유통업체이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