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갈더마코리아, ‘세타필 스킨십 캠페인’ 일환 제품 기부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08-18 14:00 KRD2
#갈더마코리아 #세타필 #피부질환 #제품기부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갈더마코리아(대표 박흥범)의 스킨케어 브랜드 세타필은 지난 14일 경기도 의정부시에 위치한 대한사회복지회 의정부 영아원(원장 이미라)에 ‘세타필 젠틀스킨클렌져’와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1112개(시가 2000만원 상당)를 기부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도움이 필요한 주변 이웃에게 따뜻한 스킨십의 손길을 나누는 세타필의 사회공헌활동인 ‘세타필 스킨십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더불어 이날 행사 내용을 영상으로 제작해 세타필 공식 페이스북에 업로드하고, 해당 영상을 공유하거나 ‘좋아요’를 누른 회원 수만큼 세타필 1oz(29ml)를 적립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1200명에 달하는 많은 페이스북 유저들이 하이파이브 캠페인을 응원하며 기부에 동참했다.

NSP통신-14일 갈더마코리아는 경기도 의정부시에 위치한 대한사회복지회 의정부 영아원에 세타필 제품 1112개를 기부했다. (갈더마코리아 제공)
14일 갈더마코리아는 경기도 의정부시에 위치한 대한사회복지회 의정부 영아원에 세타필 제품 1112개를 기부했다. (갈더마코리아 제공)

세타필은 이번 기부에 앞서 지난 7월에도 고속터미널역에서 시민들과 하이파이브를 나누는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이 행사는 이벤트의 주인공인 선미와 친구들이 지하철역을 지나는 시민들에게 하이파이브를 유도하며 참가한 시민의 수만큼 피부질환을 앓고 있는 아이들에게 기부될 세타필 제품이 적립, 이 날 총 486명의 시민이 참여해 세타필과 따뜻한 스킨십을 나눴다.

G03-9894841702

이정민 세타필 마케팅담당 사원은 “피부질환을 앓고 있는 아이들에게 세타필의 부드러운 스킨십을 전하는 이번 캠페인에 온·오프라인을 통해 많은 분들이 따뜻한 손길을 나눠 그 의미가 더 크다”며 “앞으로도 소외받는 우리 이웃을 위한 세타필의 기분 좋은 스킨십은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타필은 건조하거나 민감한 피부를 위해 개발된 자극 없는 스킨 케어 브랜드로, 약 60여개국에서 65년 이상 판매되며 그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 받아 왔다. 특히 얼굴 및 전신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작용해 근본적인 피부 건강을 위한 스킨 케어 공식인 ‘세정-보습-보호’ 3단계를 갖춘 제품으로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