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안민지 기자) = 마스타카드(MasterCard)와 루프트한자(Lufthansa)가 7월 한 달 동안 ‘프라이스리스 트레블(PRICELESS TRAVEL)’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 동안 루프트한자 홈페이지를 통해 한국에서 출발하는 유럽 왕복 항공권을 예약하는 모든 여행객들은 마스타카드로 결제 시 5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혜택을 이용하고자 하는 마스타카드 고객은 루프트한자 홈페이지에서 할인 코드를 다운 받는다. 예약 마지막 단계에서 할인 코드 입력 후 자동으로 5만원이 공제되면 마스타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여행 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유럽 왕복 항공권을 결제한 모든 마스타카드 고객은 추첨을 통해 런던 패션 프로그램 여행 패키지, 루프트한자 항공권 좌석 승급 이용권, 전세계 호텔에서 사용이 가능한 50만원 상당 호텔 포인트, 리모와 여행 가방, 소니 미러리스 A5000 디지털 카메라 등 경품을 준다.
특히 런던 패션 프로그램 여행 패키지에 당첨시 마스타카드 글로벌과 제휴를 맺고 있는 헤어 및 메이크업 전문가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그 후 런던의 풍경을 배경으로 전문 사진가가 촬영을 해 주는 특화된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를 위한 호텔 픽업 및 에스코트 서비스 또한 함께 제공되며, 루프트한자 비즈니스 클래스 서울-런던간 왕복 항공권, 호텔 예약 사이트인 호텔스닷컴 1일 호텔 숙박권(50만원 상당) 또한 포함된다.
경품 프로모션은 마스타카드 결제 1회당 1회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는 8월 5일 루프트한자 홈페이지에 발표할 예정이다.
archive@nspna.com, 안민지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