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롯데시네마는 23일 경상남도 김해시 부원동 아이스퀘어 내 3층에 롯데시네마 김해부원관을 개관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김해부원은 7관 1121석의 규모를 가진 영화관이다.
특히 아이스퀘어는 롯데마트, 호텔,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몰이 함께 입점 돼 있는 원스톱 엔터테인먼트 문화공간이면서, 어린 자녀를 둔 젊은 층이 인근에 많이 거주해 가족 단위 관객의 방문율이 높을 것으로 예상. 또한 김해시에는 다수의 대학교가 근처에 위치해 인근 대학생층의 영화관람이 편해질 전망이다.
롯데시네마는 이번 김해부원의 개관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김해부원 페이스북을 통해 ‘절친 맺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홍보 글 공유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스퀘어 내 입점된 ‘더파티 주중 식사권’·‘롯데백화점 상품권’·‘엔제리너스 커피교환권’을 제공한다. 또 대학생 대상으로 해당 영화관에서 관람한 티켓 제시 시 3000명에게 경전철 이용권을 제공하는 ‘대학생 차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롯데멤버스 신규 가입자 중 선착순 1000명에게 김해부원 영화 관람권 제공과 김해부원과 제휴돼 있는 주유소, 계열사에선 주유고객과 구매고객에게 영화 할인 및 관람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어린 자녀를 둔 젊은 주부들이 많은 지역 특성상 ‘엄마랑 아가랑’ 관람 이벤트도 연중 시행 할 예정이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롯데시네마는 이번 김해부원의 개관으로 총 100번째 영화관 674개 스크린을 보유하게 됐다”라며 “앞으로 롯데시네마는 고객중심에서 고객을 먼저 생각하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영화관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