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금호건설↑·코오롱글로벌↓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한국야쿠르트는 다이어트 관련 건강기능식품인 ‘LOOK(룩)’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날씬한 몸매와 피부탄력을 한번에’ 잡을 수 있다는 콘셉을 표방해 새롭게 탄생한 ‘룩(140ml/2500원)’은 체지방 감소,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건강, 배변활동 원활 등 3가지 효과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특히 국내 다이어트 제품 최초로 ‘이중 캡’을 적용했다. 다이어트와 피부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성 식품인 판두라틴은 알약 형태로, 석류농축액과 건강기능식품인 식이섬유(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성분을 액상 형태로 한 병에 담았다.
제품의 주성분인 ‘판두라틴’은 생강과의 원료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감소와 자외선에 의해 손상된 피부건강유지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소재로 개별인정을 받았다. 또한 20kcal의 맛있는 석류농축액으로 맛을 낸 액상 식이섬유는 다이어트 시 고민인 배변활동이 원활하도록 도와준다.
정길연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다이어트의 新개념 원료인 판두라틴으로 비만뿐만 아니라 피부건강까지 생각한 입체적인 다이어트 관리법을 제시하게 돼 기쁘다”며 “방문판매 전달 방식의 강점을 살려 다이어트의 가장 큰 적인 중도포기 가능성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야쿠르트아줌마가 목표치를 꼬박꼬박 챙겨줄 것”이라고 말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