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상승…카카오뱅크↑·JB금융↓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한국로버트보쉬 전동공구사업부(대표 박진홍)가 ‘24시간 수리보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보쉬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이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신속하고 편리하게 누릴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다. 특히 24시간 안에 AS를 의뢰한 제품 수리를 완료하지 못할 경우, 모든 수리비용을 일체 무상으로 제공해주는 것이 특징.
보쉬 공식 홈페이지·콜센터 등을 통해 행사 대상 제품 및 참여 서비스센터 위치를 확인 후, 직접 방문해 수리를 접수하면 이벤트에 참여가 완료된다. 24시간 카운트다운은 견적협의 후 본격적인 수리에 들어가는 시점부터 시작되고, 수리 완료 시 문자 등을 통해 개별 공지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충전 임팩트 렌치 'GDS 18V-LI', 충전 임팩트 드라이버 'GDR 18V-LI', 충전 드릴 'GSR 10.8-LI' 등 총 20가지 제품이고, 이벤트 페이지에 명시된 보쉬 공식 AS센터 17곳에서만 참여 가능하다. 고객 1인당 하나의 제품만 등록할 수 있으며, 낮 12시 이전에 접수한 제품에 한해(공휴일 및 주말 제외) 실시된다.
보쉬 전동공구사업부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전동공구 업계 대표 브랜드로서 우수한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