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에픽세븐, ‘참천의 부름’ 업데이트…신규 영웅 루이자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6-02-20 13:22 KRX7 R1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참천의부름 #루이자 #PVE콘텐츠

전술 기물 ‘자원 제한’ 도입으로 전략성 강화…5성 화염 사수 루이자, 확산·열상·침묵으로 약화 누적 후 전파

NSP통신- (이미지 = 스마일게이트)
(이미지 = 스마일게이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가 모바일 턴제 전략 RPG 에픽세븐에 스토리 기반 PVE 콘텐츠 오르비스 결투제 신규 스토리 ‘참천의 부름’과 신규 영웅 ‘루이자’를 19일 업데이트했다.

오르비스 결투제는 2025년 11월 처음 선보인 스토리 기반 PVE 콘텐츠로, 스테이지마다 다양한 조합의 적 팀을 순차 격파하며 스토리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보유 영웅을 바탕으로 유리한 조합과 전략을 구성해야 하며 전투에 보조효과를 부여하는 전용 시스템 ‘전술 기물’ 활용이 핵심이다.

G03-8236672469

이번 스토리에서는 전술 기물을 한정된 자원 안에서 사용하도록 바꿔 전략성을 높였다.

대회의 현장감을 더하는 대회장 로비와 대진표 요소도 새로 추가했다.

신규 영웅 루이자는 참천의 부름 스토리의 핵심 등장인물로 5성 등급 화염 속성 사수 영웅이다.

세계관에서는 오르비스 결투제를 개최한 인물이자 오르비스 수호를 위해 결성된 대륙 연합 ‘미래전술사령본부’ 총사령관으로 설정됐다.

전투에서는 ‘확산’ 효과와 열상, 침묵 등 약화 효과로 적을 방해하고 ‘은신’으로 생존력을 확보한다. 확산은 대상이 보유한 약화 효과를 대상을 제외한 적 전체에 부여하는 효과로, 단일 대상에 약화를 누적한 뒤 전파하는 방식의 운영이 가능하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