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ELS 5개은행, 과징금 1조원 하향조정
기업실적
컴투스홀딩스, 25년 4Q 전년比 영업이익 흑자전환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홀딩스(063080)가 12일 2025년 4분기 매출 258억, 영업이익 6억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7.2%, 전 분기 대비 31.8%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와 전 분기 대비 흑자 전환했다.
회사는 4분기 대표작 ‘소울 스트라이크’의 컬래버레이션 효과로 지표가 개선됐고 관계기업 투자 손익 개선, 경영 효율화가 실적에 반영됐다고 설명했다.
연간 실적은 매출 971억, 영업손실 87억으로 집계됐으며 회사는 전년 대비 손실 폭을 크게 줄였다고 밝혔다.
올해는 게임 사업에서 장르 다변화를 바탕으로 신작 8종 이상을 순차 출시해 성장 모멘텀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파우팝 매치 ▲스타 세일러 ▲컬러스위퍼 등 신작을 비롯해 하반기에는 ▲프로젝트 V(가제) ▲아레스 글로벌(가제) 등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을 예고했다.
자회사 컴투스플랫폼은 게임 백엔드 서비스 ‘하이브’를 기반으로 클라우드·써드파티 연계 및 글로벌 게임사·퍼블리셔를 연결하는 B2B2B 플랫폼 확장을 추진한다.
블록체인 부문은 메인넷 CONX(콘엑스) 파트너로서 원화 스테이블코인 전송망 및 RWA 실증 프로젝트 등 인프라 구축을 병행한다는 방침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