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원=NSP통신) 조이호 기자 = 세계적인 프리미엄 호텔&리조트 그룹 반얀그룹의 강원 ‘카시아 속초’가 겨울 시즌 미식을 겨냥한 주류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레스토랑과 바 전반에 걸쳐 합리적인 가격의 주류 셀렉션을 구성해 계절 메뉴와의 페어링 경험을 확대한다.
동해 바다 조망이 펼쳐지는 26층 그릴 레스토랑 포고에서는 몰도바 와인 ‘라다치니’ 3종을 중심으로 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다치니 까베르네 소비뇽과 라다치니 소비뇽 블랑은 정가 대비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라다치니 메티에르 블랑도 시즌 한정가로 선보인다.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포고의 겨울 메뉴와 어울리는 구성이다.
4층 뷔페 레스토랑 비스타에서는 전통주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전주 이강주와 화요 25%, 화요 41% 등 3종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한식 중심의 메뉴 구성에 맞춰 향과 질감을 살린 선택지다. 가족 단위 식사나 식전·식후 가벼운 페어링을 고려한 구성이 특징이다.
24층 바앤라운지 보스코에서는 샴페인과 스파클링 와인을 중심으로 한 겨울 밤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라다치니 브뤼와 모엣 & 샹동 샴페인을 기존가 대비 30% 할인해 선보인다. 야간 조망과 어울리는 선택지로 구성했다.
이번 윈터 시즌 주류 프로모션은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예약과 상세 내용은 별도 안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동해와 설악산 사이에 자리한 카시아 속초는 올해 30주년을 맞은 세계적 럭셔리 호텔&리조트 그룹 반얀그룹이 국내에서 처음 선보인 브랜드다.
지하 2층부터 지상 26층 규모로 717개 객실과 5개의 레스토랑과 바를 갖췄다. 인피니티 풀과 실내외 수영장, 스파와 노천탕, 어린이 시설과 패밀리 라운지 등을 운영하고 있다. 카시아는 레지던스형 콘셉트의 호텔 브랜드로 인도네시아 빈탄과 태국 푸켓·방콕 등에서 운영 중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