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이 코그에서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에서 네네치킨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엘소드가 15년 만에 진행하는 치킨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으로, 1월 31일까지 ▲엘소드 치즈스노윙 세트와 ▲엘소드 스노윙MAXX 세트 2종의 제휴 메뉴를 선보인다.
해당 기간 네네치킨 홈페이지 또는 공식 앱으로 치킨 메뉴를 주문하면 다음 날 네네치킨 한벌 아바타와 부리, 탈 액세서리가 포함된 특별 아이템 쿠폰이 지급된다.
게임 내에서는 1월 29일까지 기프티콘 및 굿즈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 적정 레벨 던전을 3회 클리어하면 엘소드 스노윙 세트 기프티콘 추첨권을 제공한다.
또 1월 10일부터 3주간 매주 주말 30분 이상 접속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엘 수색대 키링과 네무네무 헤지호그 파우치 세트를 증정한다.
넥슨플레이 이벤트도 같은 기간 운영된다. 엘소드 1분 접속 시 네네치킨 5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누적 30분 접속 또는 적정 레벨 던전 5회 완료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엘소드는 3월 12일까지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대상으로 ‘퀵스타트’ 이벤트를 2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신규 캐릭터 생성 후 던전 5판 완료시 99레벨 달성과 마스터 클래스 전직을 지원하고, 이후 전투력 부스팅 참여 시 공명도 200레벨과 ‘+11강 21제련 테네브로스 장비’ 풀세트 등을 제공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