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LG유플러스, 홍범식 사장 핵심 키워드로 ‘T.R.U.S.T’ 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6-01-02 11:31 KRX7 R1
#LG유플러스(032640) #홍범식사장 #T.R.U.S.T #성공체험확대 #핵심키워드

고객 약속·문제 공개·연대·세분화·감사로 ‘Simply. U+’ 실행력 강화…“성공 체험 확대와 실제 성공 축적의 원동력은 신뢰”

NSP통신-홍범식 LG유플러스 사장. (= LG유플러스)
홍범식 LG유플러스 사장. (= LG유플러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홍범식 LG유플러스(032640) 사장이 2일 임직원 신년 메시지에서 2026년 핵심 가치로 ‘T.R.U.S.T’를 제시했다.

신뢰를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을 만들겠다는 방향 아래 고객과의 약속 이행, 문제를 드러내는 용기, 신뢰 기반의 연대, 고객 세분화를 통한 이해, 칭찬과 감사의 문화 확산을 다섯 가지 마음가짐으로 정리했다.

홍 사장은 2025년을 “우리가 가야 할 방향과 전략에 대한 큰 그림을 디자인한 한 해”로 규정했다. 이어 “지난해는 우리가 가져가야 할 차별적 경쟁력의 영역과 우선순위를 명확히 한 시기”라며 “이 전략 방향은 올해도 변함없이 우리의 원칙이 되어 고도화, 구체화되고, 모든 실행의 기반이 될 것”이라고 했다.

G03-9894841702

2026년 목표에 대해선 “우리가 설계한 미래 경쟁력에 대해 성공 체험을 확대하고 실제 성공을 축적해 가는 해”라고 제시하며, “이를 가능케 하는 강력한 원동력은 신뢰”라고 말했다.

홍 사장은 신뢰를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는 믿음, 방향에 대한 확신, 서로에 대한 믿음으로 정의하고 “신뢰가 쌓이면 남들이 따라올 수 없는 경쟁력을 만들고, 성공 속도가 붙어 탁월한 성과로 이어질 것”이라고 했다.

‘TRUST’의 세부 항목으로는 T(Thrive on Trust)에서 “고객과의 약속을 지켜 나가는 여정이 힘들 수 있지만 성장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며 구성원과 경영진 간 믿음의 중요성을 들었다.

R(Red Reveals, We Rise)에선 “숨기기보다 솔직하게 하고 탓하기보다는 함께 해결하는 용기”를 강조하며 네트워크, 보안·품질·안전 기본기, 서비스 개발 체계 전반에 적용해야 한다고 했다.

U(Unite Around the Hardest Challenges)에선 부서·조직 간 협업과 소통 강화를 언급하며 “자신이 가장 무거운 짐을 나눠 들며 책임지겠다”고 말했다.

S(Segment Deep, Act Smart)에 대해선 “고객을 진심으로 이해할 때 우리의 일하는 방식도 한층 지혜로워진다”며 통신·AX 포트폴리오의 해법을 고객 이해에서 찾았다.

마지막 T(Thank, Think, and Transform)에서는 “감사와 칭찬은 서로를 가까이하게 하고 생각하는 시간이 우리를 단단하게 한다”라고 밝혔다.

홍 사장은 “TRUST를 실천하면 고객과의 약속을 넘어 밝은 세상으로 더 높이, 더 멀리 도약할 수 있다”며 “여러분 한 분 한 분과 함께 TRUST를 실천하고 Simply. U+를 실현하는 것이 가장 든든하고 고마운 일”이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