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주우정 현대엔지니어링 대표, 올해 마지막 날 81번째 현장 안전 점검 실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5-12-31 14:22 KRX7 R0
#주우정 #현대엔지니어링 #안전 점검 #국토교통부
NSP통신-현대엔지니어링 주우정 대표이사(오른쪽 첫 번째)가 경기도 오산시 세교동에 위치한 현대테라타워 세마역 현장에서 현장 안전점검을 진행하고 있다. (= 현대엔지니어링)
fullscreen
현대엔지니어링 주우정 대표이사(오른쪽 첫 번째)가 경기도 오산시 세교동에 위치한 현대테라타워 세마역 현장에서 현장 안전점검을 진행하고 있다. (= 현대엔지니어링)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주우정 현대엔지니어링 대표이사가 올해 마지막 공식 일정으로 ‘동절기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점검은 국토교통부가 주관하는 ‘동절기 현장 안전 점검 릴레이 캠페인’ 참여의 일환이며 올해 들어 81번째 현장 안전 점검이다.

주 대표는 이날 경기도 오산시 세교동에 위치한 ‘현대테라타워 세마역’ 현장을 방문해 겨울철 안전 취약 구간과 방한 시설 및 물품을 점검하고 현장 임직원 의견을 청취하는 간담회를 진행했다.

G03-9894841702

한편 주 대표를 포함한 현대엔지니어링 경영진은 올 한 해 동안 총 1462회의 현장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이는 단순한 점검을 넘어 현장 임직원의 의견을 안전 관리제도에 즉각 반영해 안전 환경 개선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현대엔지니어링은 오는 1월 5일 전 현장에서 동시에 안전 결의대회도 진행한다. 전 임직원이 참여해 안전 최우선 경영 의지를 다지는 자리로 우수근로자 포상, 안전 결의문 낭독, 안전 점검 및 피드백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