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안성시, 영일인더스트리·제론텍 고향사랑 기부금 고액 기부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5-12-18 14:53 KRX7 R0
#안성시 #영일인더스트리 #제론텍 #고향사랑기부금 #고액기부
NSP통신-안성시 고향사랑기부제 고액기부금 전달식 기념촬영 모습. (사진 = 안성시)
fullscreen
안성시 고향사랑기부제 고액기부금 전달식 기념촬영 모습. (사진 = 안성시)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안성시(시장 김보라)의 김대영 영인인더스트리 대표와 김진수 제론텍 대표가 안성시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두 대표는 한 해 동안의 경영 성과를 지역사회와 나누고자 하는 뜻을 모아 안성시에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영일인더스트리는 케이블용 절연 테이프를 제조·공급하는 업체로 오랜 생산 노하우를 토대로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도 제품을 공급하며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G03-9894841702

또한 제론텍은 플라스틱 필름 및 코팅제품 등 고기능성 플라스틱 소재를 제조·가공하는 기업으로 우수한 품질 경쟁력을 바탕으로 산업 전반에서 신뢰를 쌓아오고 있다.

안성시 관계자는 “기업의 한 해 성과가 지역을 위한 나눔으로 이어진 이번 기부는 고향사랑기부제의 모범적인 사례”라며 “기부금은 안성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 발전을 위한 사업에 소중히 활용하겠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고향사랑 기부제’는 개인이 주소지를 제외한 타 지자체에 연간 최대 2000만원까지 기부할 수 있는 제도로 기부자는 10만원까지는 전액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고 초과 금액은 16.5%의 세액공제가 적용된다.

여기에 더해 기부금액의 30% 내에서 지역 특산물 등의 답례품도 받을 수 있어 실제로 10만원 기부 시 13만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안성시에서는 ‘학생 아침 간편식 지원 사업’과 ‘발달 장애인 한라산 프로젝트’를 지정 기부 사업으로 선정해 오는 31일까지 계속해서 모금하고 있으며 해당 사업에 대한 지정 기부는 고향사랑e음 또는 민간 플랫폼 위기브를 통해 기부할 수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