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5돌 맞은 CJ대한통운’…신영수 대표, 2030년 ‘글로벌 톱10’ 비전 제시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의 모바일 퍼즐 액션게임 퍼즐앤드래곤이 일본 인기 만화 ‘괴수 8호’와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
이번 콜라보는 11월 14일 오전 10시부터 12월 1일 오전 9시 59분까지 진행되며, 총 25종의 한정 캐릭터가 등장한다.
대표 캐릭터 ‘히비노 카프카’는 괴수 8호로 변신 가능하며, 일부 캐릭터는 어시스트 진화를 통해 장비로도 활용할 수 있다.
출석 이벤트를 통해 로그인 보상과 함께 1일차, 5일차, 10일차에 콜라보 에그를 지급한다.
스페셜 던전 ‘괴수 8호 콜로세움!’에서는 콜라보 캐릭터의 능력치가 상승하며, 리더 편성 시 보상 드롭률 100%가 적용된다.
또 ‘괴수 9호 강림!’ 던전에서는 보스 클리어 시 해당 캐릭터를 확정 드롭하며, 퀘스트 보상으로 ★7 이상 콜라보 에그도 제공된다.
던전에서 획득한 콜라보 메달은 몬스터 교환소에서 기간 한정 캐릭터와 교환 가능하다.
고정팀·타임어택 방식의 ‘제3부대 챌린지!’에서는 클리어 시 칭호 ‘제3부대’를 획득할 수 있다.
MP샵에는 한정 캐릭터 ‘시노미야 이사오’도 등장하며, 다양한 방식으로 콜라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