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롯데칠성음료 안성공장, 안성종합사회복지관에 ‘사랑의 음료’ 후원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5-11-03 17:13 KRX7 R0
#안성종합사회복지관 #롯데칠성음료 #사랑나눔바자회 #사회공헌활동 #진달래

“복지관 바자회에 작은 보탬 돼 지역 주민들에게 즐거움과 따뜻한 마음 전해지길 바라”

NSP통신-롯데칠성 후원물품 전달식 기념촬영 모습. (사진 = 안성시)
fullscreen
롯데칠성 후원물품 전달식 기념촬영 모습. (사진 = 안성시)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10월 31일 경기 안성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박희열)은 ‘2025년 안성종합사회복지관 사랑나눔 바자회’를 앞두고 롯데칠성음료 안성공장(상무 진달래)으로부터 칠성사이다와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블랙을 후원받았다.

이번 후원은 1일 안성종합사회복지관에서 개최된 ‘2025년 사랑나눔 바자회’를 통해 지역사회 내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지원과 복지기금 마련을 위한 의미 있는 나눔으로 진행됐다.

롯데칠성음료 안성공장은 매년 지역사회와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복지시설 및 공공기관과 협력해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G03-9894841702

이번 후원 또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지역 주민들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기 위한 뜻깊은 참여다.

진달래 롯데칠성음료 안성공장 상무는 “지역사회 구성원으로서 함께 나누는 문화를 이어가는 것은 기업의 중요한 역할이라 생각한다”며 “이번 후원이 복지관의 바자회에 작은 보탬이 되어 지역 주민들에게 즐거움과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희열 안성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매년 지역사회 곳곳에서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롯데칠성음료 안성공장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이번 후원은 단순한 물품 전달을 넘어 기업과 복지기관이 함께 지역사회의 따뜻한 변화를 만들어 가는 소중한 협력의 발자취로 남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