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보라 안성시장, 옥천동 연립주택 화재 현장 방문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5-10-14 15:25 KRX7 R0
#안성시 #김보라시장 #옥천동연립주택 #화재현장방문 #피해상황점검

피해 상황 점검 및 화재 피해자 위로의 시간 가져

NSP통신-13일 김보라 안성시장이 옥천동 연립주택 화재 현장을 방문해 피해 상황을 직접 점검하고 있다. (사진 = 안성시)
fullscreen
13일 김보라 안성시장이 옥천동 연립주택 화재 현장을 방문해 피해 상황을 직접 점검하고 있다. (사진 = 안성시)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안성시 옥천동 연립주택에서 지난 11일 발생한 화재로 인해 다수의 이재민이 발생한 가운데 김보라 안성시장은 13일 화재 현장을 방문해 피해 상황을 직접 점검하고 이재민 등 화재 피해자 지원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안성시장은 관계 공무원과 함께 피해 현장을 둘러본 뒤 이주민 등 피해 주민과 만나 피해 상황을 직접 확인했다.

피해 주민은 주택 파손, 임시거주지 불편 사항, 화재 현장 보안 문제 등 다양한 애로사항을 호소했다.

G03-9894841702

안성시장은 “주민들이 겪는 고통과 불안을 덜어드리는 것이 가장 시급한 과제”라며 이재민들을 위로하고 현장 보안 문제와 관련한 해결 방안을 즉석에서 제안하기도 했다.

안성시 관계자는 “지난 11일 발생한 옥천동 연립주택 화재에서는 중상자 1명을 비롯해 13명의 이재민이 발생했으며 안성시는 사고 당일 이재민 임시 거처를 제공하고 긴급 구호품을 전달한 바 있다. 향후 주민들의 불안을 덜어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책을 강구 중이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