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NSP통신) 조이호 기자 = 세계적인 프리미엄 호텔&리조트 그룹 반얀그룹이 운영하는 강원 ‘카시아 속초’가 여유로운 시니어 라이프를 위한 전용 웰니스 패키지 ‘골든 모먼트(Golden Moment)’를 출시했다.
오는 16일부터 사전 예약이 시작되는 이번 패키지는 신체적·정신적 활력을 중시하는 액티브 시니어층을 겨냥했다.
동해의 탁 트인 풍경을 배경으로 깊은 휴식과 회복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 ‘골든 모먼트’는 ▲프리미어 룸 ▲주니어 스위트 ▲펜트하우스 등 3가지 객실 타입 중 선택 가능하며 투숙객을 위한 웰니스 프로그램이 포함돼 있다.
가장 주목할 만한 구성은 시니어 요가 프로그램이다. 단순한 스트레칭을 넘어 컨디셔닝 체크, 근골격계 회복, 통증 완화에 중점을 둔 리커버리 요가로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오전 7시 4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카시아 속초 5층 피트니스 센터 ‘액티바’ GX룸에서 운영된다. 시니어 고객의 신체 기능 회복과 일상 활력 증진을 목표로 한 맞춤형 프로그램이다.
패키지에는 조식, 사우나, F&B 크레딧 혜택이 포함되며 특히 펜트하우스 투숙객에게는 카시아 속초의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엘레멘츠 스파’의 60분 바디 트리트먼트 서비스가 추가로 제공된다.
‘골든 모먼트’ 패키지는 투숙일 기준 최소 3일 전 예약이 필수이며 오는 16일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카시아 속초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단순한 휴식을 넘어 삶의 품격을 높이는 시니어 웰니스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건강하고 활력 있는 시니어 라이프를 즐기려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휴식의 기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해와 설악산 사이에 자리한 카시아 속초는 반얀그룹이 국내에서 처음 선보인 브랜드로 지하 2층부터 지상 26층까지 총 717개 객실을 갖췄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