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보니
은행권, 정보보호 예산 420억원대…IT예산 10% 내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063080)가 MMORPG 더 스타라이트(개발 게임테일즈) 출시를 기념해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과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11월 4일까지 진행되며, 신메뉴 출시와 게임 아이템 쿠폰, 할인 코드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네네치킨은 컬래버 전용 세트 메뉴 ‘차원을 넘어선 스노윙 세트’, ‘더 스타라이트 세트’, ‘멀티버스 세트’ 3종을 출시하며, 주문 시 ‘더 스타라이트’ 장패드 증정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홈페이지와 앱 주문 고객에게는 일반 아이템 쿠폰과 스페셜 아이템 쿠폰이 계정당 1회 발급된다.
또 선착순 30만 명에게는 네네치킨 특별 할인 코드가 제공되며, 오는 11월 4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번 협업으로 게임 이용자와 치킨 소비자를 동시에 공략, 브랜드 홍보와 유저 참여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더 스타라이트는 멀티버스 세계를 배경으로 한 전략형 MMORPG로, 출시 직후 애플 앱스토어 인기 3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하며 초기 흥행을 달성했다.
컴투스는 이번 컬래버레이션 외에도 다양한 제휴 이벤트를 통해 더 스타라이트 이용자에게 지속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