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보니
호텔신라, 인천공항면세점 임대표 폭탄에 결국 철수…“위약금 감수가 차라리 낫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293490)가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개발 사이게임즈)에 신규 웨딩드레스 의상 캐릭터 2종과 한정 스토리 이벤트를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Evergreen Identity] 킹 헤일로와 ▲[리얼라이즈·룬] 스윕 토쇼가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로 공개됐다. 두 캐릭터는 ‘뮤즈 오디션’을 배경으로 한 스토리 이벤트에 등장해 웨딩드레스 콘셉트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한정 이벤트 바로크 진주 같은 내가 보내는 편지는 이날부터 내달 2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스토리에서는 ▲킹 헤일로 ▲베르시나 ▲스윕 토쇼가 여객선 내부의 미궁을 탐험하며 승부복을 얻는 과정을 담았다.
아울러 신규 서포트 카드 2종도 추가됐다. ▲SSR [알스트로메리아의 꿈] 비블로스와 ▲SSR [행복의 향기에 스르르] 세이운 스카이가 업데이트되면서 이용자들에게 한층 다채로운 육성 경험을 제공할 전망이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실존 경주마의 이름과 영혼을 계승한 캐릭터를 육성해 레이스에서 승리하는 과정을 그린 게임이다. 독창적인 콘셉트와 스토리, 높은 자유도의 육성 시스템으로 국내외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