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보니
호텔신라, 인천공항면세점 임대표 폭탄에 결국 철수…“위약금 감수가 차라리 낫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가 컨트롤나인이 개발 중인 신작 수집형 RPG ‘미래시: 보이지 않는 미래’(이하 미래시)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열고 첫 애니메이션 PV(프로모션 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이번 티저 영상 ‘당신이라면, 바꿀 수 있을까요?’에는 주요 캐릭터인 ▲엔데 ▲이츠카 ▲티에리아가 등장한다. 이들은 절망적인 상황 속에서도 미래를 바꾸기 위해 치열하게 싸우는 모습을 통해 게임의 세계관과 분위기를 전달했다.
스마일게이트는 앞으로 2D 애니메이션 PV 풀 버전을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와 게임 관련 정보를 유튜브와 X(구 트위터) 공식 채널에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글로벌 팬덤과의 접점을 넓히고 이용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미래시는 ‘승리의 여신: 니케’, ‘세븐나이츠2’ 등 주요 서브컬처 게임을 제작한 개발진이 모여 설립한 컨트롤나인의 신작으로, 2026년 PC와 모바일 등 멀티 플랫폼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아트 디렉터는 다수의 서브컬처 게임 작업에 참여한 김형섭(필명 혈라) 일러스트레이터가 맡아 시각적 완성도를 높였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