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 업계동향
컬리 이어 롯데도 ‘네이버’ 맞손…잊지 말자 ‘SPC’ 아모레·무신사는 K-뷰티 ‘순풍’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경기 화성시의회(의장 배정수)가 지난 6일 화성종합경기타운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12회 화성특례시탁구협회장배 탁구대회’에 참석해 탁구 동호인들의 화합과 열정의 무대를 축하하며 생활체육 활성화에 적극 힘을 보태기로 했다.
지역 탁구 동호인과 시민들이 한자리에 모여 기량을 겨루고 친목을 다지는 뜻깊은 대회로 치뤄졌으며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이 참가해 경기 내내 뜨거운 열정을 불태웠다.
대회에는 배정수 의장 및 이용운·위영란·유재호·송선영 의원과 정구원 화성시부시장 외 선수단 약 600명이 참석 했다.
배정수 화성시의회 의장은 “탁구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 이번 대회를 통해 시민 모두가 함께 건강한 문화를 나누는 화합의 장이 됐다”며 “의회는 탁구를 비롯한 생활체육 저변 확대를 위해 다양한 지원과 정책 개발에 힘써 시민 모두가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의회는 탁구 동호인의 복지 증진과 생활체육 저변 확대를 위해 다양한 정책 개발로 보답할 계획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