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제약주 상승…휴메딕스↑·일동제약↓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293490)가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대표 원, Won)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에 인기 게임 ‘데드셀’과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데드셀은 로그라이트 액션 플랫포머 장르 게임으로, 기생 세포로 부활하게 된 ‘죄수’의 모험을 그리고 있다. 스팀에서만 14만건 이상의 ‘압도적으로 긍정적’ 평가를 받으며 글로벌 인기를 얻은 작품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오는 9월 18일까지 진행되며 데드셀의 콘셉트를 담은 한정 스티커팩, 코스튬, 테마 아이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먼저 데드셀 대표 캐릭터 죄수의 상징 화염 머리를 콘셉트로 한 3종의 프로필 프레임과 영웅 암흑 마법사 베스 전용 ‘데드셀 죄수 베스’ 스페셜 코스튬을 출시한다. 여기에 영웅 역병 의사, 윤, 기사의 전용 코스튬과 공용 장비 코스튬도 추가한다.
또 버섯 소년 꼬마 공주, 데드셀 기사 등 컬래버 스티커팩과 부유성에 설치할 수 있는 데드셀 테마 기념물 ‘체력의 샘’ 오브젝트를 추가한다.
이와 함께 컬래버를 기념한 럭키 룰렛 이벤트도 실시한다. 아울러 게임 내 스태미나 소모 시 선택 소환 컨트롤러, 이면의 각성석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부유성 마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