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넥슨, 퍼스트 디센던트 신규 계승자 ‘얼티밋 루나’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5-09-05 13:52 KRX7
#넥슨게임즈(225570) #넥슨 #퍼스트디센던트 #라운지 #얼티밋루나

음악 콘셉트 신규 고성능 계승자 ‘얼티밋 루나’, 다채로운 플레이 구현…다채로운 수집품 전시, 계승자 교류 공간 ‘라운지’ 추가

NSP통신- (이미지 = 넥슨)
(이미지 =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이 자회사 넥슨게임즈(225570)에서 개발한 루트슈터 게임 퍼스트 디센던트(The First Descendant)에 신규 계승자(캐릭터) ‘얼티밋 루나’를 추가했다.

얼티밋 루나는 음악을 소재로 다수의 적에게 이동속도, 방어력, 공격력 감소 효과를 부여하는 고성능 계승자로, 전장의 콘서트, 전장의 아티스트 등 전용 모듈을 활용해 원거리 공격 등 다채로운 플레이를 구현할 수 있다.

특히 스킬과 그래플링 훅을 사용하며 춤을 추기도 하며, 스킬 사용 시점에 따라 다양한 공격 조합이 생성돼 색다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G03-9894841702

이용자들이 보유한 계승자와 교류하며 조력자, 호버 바이크 등 다채로운 수집품을 전시하는 공간 라운지도 선보였다. 추후 다른 이용자가 라운지에 방문하는 기능도 추가될 예정이다.

라운지에 전시할 수 있는 수집품을 판매하는 상인 콜렉-T와 에디-T를 업데이트했다.

이와 함께 스킬을 강화하는 신규 트리거 모듈 3종 ▲폭풍 탄환 ▲전술 가속 ▲작열 지대를 추가했다. 트리거 모듈은 액시온 평야에서 획득할 수 있다.

계승자의 정신력을 회복시키는 고유 능력을 지닌 신규 조력자 스노우 스레드독도 추가했으며, 초기형 보이드 슈트, 아머 독스 리콘 헬멧 등 다양한 스킨도 만나볼 수 있다.

또 기존 계승자 ‘레픽’ 성능 개편 작업도 진행했다. 수류탄 연계 성능을 추가했으며, 과출력 스킬 사용 시 순간적으로 빠른 발사속도를 얻어 공격력을 보강했다. 또 기동력을 보완해 장거리 교전에서의 활용 능력을 높이고 개조 모듈을 개선해 광역 전투 능력과 지속 공격 능력치도 향상시켰다.

넥슨은 얼티밋 루나 획득 및 성장을 돕기 위해 ‘루나와 함께 노래를’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