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계·산업 업계동향
고려아연·SK온, 기술·인재로 미래 경쟁력 ‘쌍끌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078340)가 방치형 RPG 서머너즈 워: 러쉬의 글로벌 서비스 100일을 맞아 새로운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100일 기념으로 3매치 퍼즐 미니게임 ‘퍼즐 앤 러쉬’를 추가했다. 같은 색상의 블록을 맞추며 몬스터를 처치하는 방식으로 수정탑의 체력이 모두 소진되기 전까지 모든 적을 쓰러뜨리면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다.
여기에 신규 레전드 등급 소환수 ‘츠유하’가 합류한다. 물 요괴무사의 각성 형태인 츠유하는 제어 효과 상태의 적을 상대로 강력한 피해를 기록하는 근거리형 딜러로 아군 전체의 공격 속도와 강타 피해량을 높이는 시너지 효과를 지녔다.
신규 소환수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17일까지 츠유하와 좋은 궁합을 자랑하는 잔느까지 두 소환수를 쉽게 얻을 수 있는 픽업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소환수 퍼레이드 2 이벤트가 시작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일별 미션을 달성하면 레전드 등급 소환수를 차례로 획득할 수 있으며 중간 보상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컴투스는 이번 100일 기념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꾸준히 신규 소환수와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전 세계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