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 업계동향
더본, 변신 키는 ‘글로벌 소스’·…신세계·대상·신라는 ‘추석’ 맞이 분주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나딕게임즈(대표 이선주)가 모바일 힐링 판타지 방치형 RPG 고고 스카이를 오늘(3일) 정식 출시했다.
고고 스카이는 하늘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감성적인 모험과 방치형 전투 시스템을 결합한 판타지 RPG로, 실시간 파티플레이 기능을 통해 기존 방치형 게임과 차별화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전사, 학자, 암살자, 마법사 중 원하는 직업을 선택해 성장하며, 다양한 전략과 속성 조합을 통해 협력 전투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고고 스카이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한편 실시간 협동 콘텐츠를 통해 유저 간 상호작용의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파티원 인벤토리 정리, 스킬 변경, 펫 교체 등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요소도 지원한다.
이번 타이틀은 나딕게임즈의 첫 외부 퍼블리싱 프로젝트로 그간 ▲중년기사 김봉식 ▲게임이 망했다 ▲고양이 가구공방 ▲ACE 등 다양한 자체 개발 타이틀을 통해 축적된 라이브 운영 경험을 기반으로 서비스된다.
고고 스카이는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